목차
1. 회사 소개
2. 제품
3. 의도 기반 광고 타겟팅을 통해 리드 생성 개선
1. 회사 소개
대화형 AI를 통해 고객 경험을 재정의하고 있다.
[24]7.ai.는 인공 지증, 인간의 통찰력, 심층적인 수직 전문 지식을 통해 개인화되고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생성할 수 있는 방법을 재정의하고 있다. 우리의 고급 대화형 AI 플랫폼 관계를 강화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마찰 없는 상호 작용을 창출하려는 소비자 의도를 예측한다. 우리의 중요한 컨택센터 전문성 모든 디지철 및 음성 채널에서 자연스럽고 일관된 대화를 제공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SaaS 플랫폼, 에이전트 서비스, 비즈니스 관리 서비스 중 무엇을 선택하든 [24]7.ai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다.
AI 기술 솔루션을 통해 소비자는 비즈니스를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
[24]7.ai 의 가치 | ||||
소유권 | 존경 | 결과 | 팀워크 | 투명도 |
소유하라. 팀으로서 독립적으로 우리는 노력의 결과를 소유하기 위해 노력한다. | 모든 것이 구축되는 기초이다. | 추진력, 집중력, 헌신의 결과이다. | 공동의 목표를 향해 함께 노력하며 실패로부터 배우고 성공을 공유한다. | 숨겨진 의제가 없다. 자신의 입장을 이해하라.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24]7.ai 재단 _ 기초 초점 영역은 교육, 기술 개발, 건강 및 위생, 스포츠 개발이다. 이러한 계획의 목표는 젊은 세대의 발전에 투자하여 사회 전반의 복지에 기여하는 것이다.
지속적인 커뮤니티 활동에서 영감을 받아 더 큰 영향력을 위한 더 큰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행하는 별도의 기관인 [24]7.ai 재단을 설립했다. 우리의 목표는 지역사회 내에서 성공을 가능하게 하여 변화를 만드는 것이다. 재단은 교육, 헌혈, 지속 가능성 및 기타 지역 사회 활동을 포함한 여러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니셔티브에 중점을 둔다.
◎ 왜 [24]7.ai 인가?
컨택센터 운영 경험과 대화형 AI가 고객이 원하는 대화를 전달하기 때문이다.
● 컨택센터 운영 경험과 대화형 AI로 성과 창출
컨택 센터 세계에서 제공업체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범주 중 하나에 속한다. 그들은 BPO 전문가이거나 기술 전문가이다.
[24]7.ai가 다른 점은 바로 이것이다. 우리는 둘 다이다. 우리는 컨택 센터 리더로 시작하여 20년 넘게 운영 전문 지식을 축적했으며 이제 그 전문 지식을 CCaaS 기술에 구축했다. 우리는 성공 방정식의 양면을 모두 이해하고 있으며, 포괄적인 통찰력을 통해 성과와 결과에 측정 가능한 차이를 만들어낸다.
우리의 컨택 센터 전문 지식은 모든 것을 알려준다. 여기에는 의도 기반 해결 접근 방식, 업계 최고의 대화형 AI, 고도로 숙련되고 기술에 정통한 슈퍼 에이전트가 포함된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고객이 음성, 메시징, 실시간 지원 채널 전반에서 작업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자동하 억제를 강화하는 동시에 CSAT도 높일 수 있다. AI와 인간 에이전트를 혼합함으로써 우리는 측정 가능한 더 나은 결과와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대화형 AI 기술과 디지털 우선 고객 서비스로 최고의 분석 회사로부터 인정을 받은 것은 당연한 일이다.
● 모든 채널에서 일관된 CX
당사의 "한 번 구축하면 어디서나 배포" 모델은 고객의 가장 높은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모든 사람이 옴니채널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음성 및 디지털 접점과 다양한 플랫폼 전반에 걸쳐 진정한 일관성을 구축하는 것은 쉽지 않다. 단일 교환에서 둘 이상의 모드를 사용하지도 않는다. 와 함께 [24]7.ai 인게이지먼트 클라우드 귀하의 기반으로 업계에서 인정받는 AIVA 대화형 AI 기술 공통 비즈니스 로직을 제공함으로써 어디에서나 통합된 경험을 쉽게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기능을 출시할 때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필요없이 필요에 따라 새 채널을 추가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구축할 수 있다. [24]7.ai 를 통해 컨택센터 투자 가치를 확대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며 운영 효율성을 높인다.
● 회사가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는 방법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최고의 인재 채용, 지속적인 교육 제공, 성과 모니터링 및 지속적인 개선 지원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컨택 센터 노하우에서 탄생한다. 우리는 고객 관계에 대한 전문가 팀(TEX)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우리의 록스타 디지털 및 음성 에이전트는 빛을 발하는 데 필요한 재능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우리가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귀하가 필요로 하는 빠른 결과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우리는 CSAT를 희생하지 않고도 전화 통화를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디지털 채널을 전면 중앙에 배치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우리는 자동화된 메시징 서비스와 상담원 지원 메시징 서비스 모두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우리는 CCaaS 솔루션에 광범위한 운영지식을 주입하여 솔루션을 더욱 스마트하고 직관적이며 성공적으로 만들었다. 이 모든 것이 귀하와 비즈니스에 전반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제공한다.
● 더 스마트한 대화로 효율성이 향상된다.
우리가 10년 넘게 AI산업을 선도해 온 이유는 우리의 기술이 현실세계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구축되었기 때문이다. 컨택 센터에 한 번도 발을 디딘 적이 없는 대부분의 AI 제공업체와 달리 당사의 솔루션은 수십 년간의 일선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한다. 고급 자연어 기능, 기계 학습, 행동 데이터를 결합하여 단순하고 복잡한 상호 작용의 30~80%를 자동화할 수 있다. 당사의 음성 및 디지털 챗봇은 정서를 감지하고, 서면 및 음성 언어의 뉘앙스를 인식하며, 고객이 말하는 것뿐만 아니라 의미하는 바도 이해한다. 또한 자동화를 통해 효율성이 향상되고, 처리 시간이 단축되며, 고객과 상담원이 작업을 더 쉽게 완료할 수 있다.
● AI + HI (인간 통찰력) 장점
인간 상담원의 통찰력과 직관적인 AI 솔루션을 결합하면 모든 상호작용이 향상된다. 먼저 기존 성적표를 마이닝하여 어떤 여정을 먼저 자동화할지 파악한다. 그런 다음 표괄적인 고객 데이터를 사용하여 AI 모델에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한다. 이렇게 하면 실시간 에이전트가 가상 에이전트가 막힐 때마다 개입하여 도움을 주고, 대화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대화를 다시 정상화한 후 물러날 수 있다.
사람의 손길이 필요한 쿼리의 경우 AI 기반 도구를 사용하여 일반 상담원을 슈퍼 상담원으로 바꿔준다. 우리의 AI는 고객이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예측하고, 이를 최고의 상담원에게 연결하며, 상담원이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제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상담원은 대화에 참여하는 순간부터 문제 해결을 시작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모든 데이터를 바탕으로 AI는 상담원이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대화를 개인화하며 해결 속도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프롬프트를 제안한다. 우리는 인간의 통찰력과 인공 지능 사이의 최적점을 발견했으며 이를 통해 컨택 센터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 반응성이 뛰어나고 책임감 있는 솔루션
세게적인 유행병이 닥쳤을 때 우리는 인력을 보호하고 고객의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신속하게 움직였다. 72시간 이내에 우리팀은 보안, 개인 정보보호 및 생산성을 유지하기 위한 엄격한 조치를 통해 원격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우리는 컨택 센터를 재구상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고 홈 에이전트 솔루션을 통해 작업을 가능하게 하여 인력의 유연성을 높이고 지원팀이 새로운 표준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 제품
모든 고객 상호 작용과 전체 컨택 센터를 더욱 스마트하게 만드는 CX 플랫폼을 구현한다. [24]7 참여 클라우드에 의해 구동[24]7 루모스 AI 다음을 통해 디지털 및 음성 채널 전반에서 인간과 봇의 상호 작용을 관리한다.
1) 대화 자동화
디지털 및 음성 채널 전반에 걸쳐 업계 최고의 대화형 AI 챗봇과 IVR을 제공한다.
● Engagement Cloud로 고객 참여 자동화
고객과의 대화는 브랜드의 생명선이다. 즉, 고객과 대화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성공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의미이다. Engagement Cloud는 기계 효율성과 대화형 AI 인간의 경험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문제를 빠르고 효율적이고 예측하고 해결한다.
Engagement Cloud를 사용하면 고객은 디지털, 음성 및 메시징 채널 전반에 걸쳐 친숙한 경험을 보장하면서 브랜드와 연결할 위치, 방법, 시기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의 AIVA 기술, Engagement Cloud는 고객 요청의 진정한 의미인 의도를 찾아낸다. 모든 채널의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메시징, 웹, 모바일 또는 대화형 음성 응답(IVR)을 위한 챗봇을 쉽게 생성하고 보고 수정할 수 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모델을 챗봇이나 IVR에 쉽게 추가할 수 있다. 간단한 FAQ 유형 콘텐츠를 작성하든, 여러 의도가 포함된 정교한 대화를 작성하든, 필요한 모든 것이 바로 손끝에 있다.
자동화 된 대화의 관련성을 유지하는 것은 고객의 요구와 선호도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하는 상황에서 정말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방정식에서 복잡성을 제거한 이유이다. Engagement Cloud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단순성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다. 코딩, 다중 인물 모델 도는 IT 입력이 필요하지 않다. 이제 필요할 때마다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여 단 몇 초 만에 변경할 수 있다. IVR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 고객이 선택하는 모든 채널에서 효과적이고 직관적인 대화가 가능하다.
● 주요 혜택
옴니채널 | 웹, 모바일, 앱, 메시징, 비즈니스용 Apple 메시지, Google 비즈니스 메시지, Facebook 메신저, 심지어 IVR 전반에 걸친 통합 경험을 위해 고객이 있는 모든 곳으로 봇을 쉽게 확장할 수 있다. |
의도 예측 | AIVA 기술을 사용하는 Conversation 는 행동 분석 및 자연어 이해 (NLU)를 통해 소비자 의도를 이해하고 [24]7 Conversations 관리 도구에 구축된 모델에 대해 의도를 처리한다. |
데이터 기반 분석 | [24]7 Conversations는 대화이 모든 단계에 고급 분석 기술과 통찰력을 제공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응답 정확도를 향상시킨다. |
시각적 콘텐츠 | 챗봅이 카드 디자이너를 통해 풍부하고 시각적인 콘텐츠를 제공하여 고객 참여를 강화하고 CSAT를 개선할 수 있도록 한다. |
감정을 해석한다. | 고객이 참여에 대해 불편한 기미를 보이면 더 빨리 상담원에게 에스컬레이션하고 고객이 전문가와 상담해야 할 필요성을 예측한다. |
●제품 특징
수직적 온톨로지 |
[24]7 Conversations에는 다양한 수직 시장에서 프로그램을 시작하거나 가속화 하기 위해 사전 구성된 의도 모델이 포함되어 있다. 사전 구축된 의도 라이브러리가 있으면 챗봇이 사용자 요청을 이해하고 배포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
콘텐츠 관리 도구 |
[24]7 대화는 전체 대화 기록을 실시간 상담원에게 전송하므로 고객이 다시 대화할 필요가 없다. 결과적으로 CSAT 및 NPS 점수가 높아졌다. |
감정 감지 |
Engagement Cloud는 고객이 불편한 시기를 감지하고 실시간 상담원에게 원활하게 상호 작용을 에스컬레이션한다. |
API 통합 |
챗봇을 기업 CRM이나 기타 데이터 소스에 연결하여 관련 고객 정보와 컨텍스트를 대화에 자동으로 끌어온다. 개방형 API 통합으로 원활하고 간단해졌다. 투자 가치를 확대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 |
엔터티 | 동일한 의도에 대해 여러 변수를 생성하면 챗봇이 특정 문구를 이해하고 대화에서 시간, 날짜, 숫자와 같은 공통 요소를 추출할 수 있다. 엔터티에는 유사한 특성을 가진 단어와 구가 포함되어 있다.(예: 다양한 유형의 은행 계좌 또는 동일한 내용을 말하는 다양한 방식). 자신만의 것을 만들거나 공통 의도를 위해 사전 구축된 엔터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
음성 배포를 위한 특수 기능 |
귀하의 챗봇이 챗봇처럼 들리지 않는지 확인하라. 신경망 텍스트 음성 변환(NTTS) 및 음성 합성 마크업 언어(SSML) 및 편집기를 사용하면 발화를 생성, 테스트 및 미세 조정할 수 있다. 목소리, 속도, 음조, 스타일을 선택하고 억양을 추가하여 메시지를 명확하게 하라. Engagement Cloud를 사용하면 음성 고객이 휴대폰의 터치톤 키패드를 사용하여 쉽게 응답할 수 있다. 듀얼 톤 다중 주파수 응답을 통해 챗봇은 터치 톤 응답에서 고객 입력을 수집하고 이에 따라 IVR 대화를 진행할 수 있다. |
● 고객 경험 자동화
행동 분석 | 행동 분석 및 태깅 활동을 사용하는 당사의 대화형 AI는 각 고객의 요청 뒤에 숨은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여 자동화된 챗봇이나 인간 에이전트가 적시에 올바른 응답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
익숙한 경험 | 의도 모델을 사용자 정의한 후에는 수많은 메시징 채널, SMS, 웹 및 IVR 시스템에 빠르고 쉽게 배포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브랜드와 상호 작용할 때마다 친숙한 경험을 얻을 수 있으며 모델을 쉽게 조정하고 자동으로 업데이트하여 편향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
원활한 에스컬레이션 |
Engagement Cloud는 상황과 대화를 통해 상담원에게 원활하게 에스컬레이션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고객은 반복할 필요가 없으며 여정은 중단된 부분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으므로 불만이 줄어들고 CSAT 및 NPS 결과가 향상된다. |
비용 효율적 | Engagement Cloud는 대화형 메시징, 기존 기술 교체 또는 통합을 통해 가장 비용 효율적인 고객 상호 작용을 제공한다. |
● 백엔드 효율성을 타장으로 스마트한 대화를 설계하라.
1) 한 번 구축하면 어디서나 배포 가능 _ 비용을 증가시키지 않고 디지털 및 IVR 채널을 통해 고객을 만나라. 당사의 옴니채널 도구를 사용하면 대화 흐름을 한 번 구축하고 몇 초 안에 모든 채널에 배포할 수 있다. 간단히 대상을 선택하고 '게시'를 클릭하기만 하면 된다.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강력한 단일 도구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라.
2) 즉시 업데이트 _ 대화를 미세 조정하여 CX의 관련성, 최신성, 참여도를 유지하라. 공통 의도를 위해 사전 구축 된 노드를 활용하여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구축하면서 테스트하여 실제 시작하기 전에 대화 흐름이 목표를 충족하는지 확인하라. NTTS와 같은 정교한 기능을 사용하면 스크립팅이나 음성 아티스트가 필요없이 IVR 응답을 몇 초 안에 업데이트할 수도 있다.
3) 전문가 역량 강화 _ IT나 개발자를 호출하지 않고도 대화형 AI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상호 작용을 설계할 수 있다. [24]7 Conversations는 매우 간단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이너, 비즈니스 사용자 및 CX 전문가는 드래그 앤 드롭 시각적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대화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가장 복잡한 것까지 모든 고객 요구사항을 한 곳에서 충족하는 챗봇을 구축하라.
3. 의도 기반 광고 타겟팅을 통해 리드 생성 개선
● 강력한 AI 기술과 예측 분석의 결합
소비자는 자신의 필요와 연결되지 않는 광고 메시지를 보면 이를 무시하거나 심지어 적극적으로 회피한다. 이것이 바로 전통적인 채널 기반 광고가 더 이상 효과적이거나 효율적이지 않은 이유이다. 일률적인 캠페인은 연결되지 않는다. 상황 기반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타겟팅은 강력한 AI 기술과 예측 분석을 결합하여 소비자가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예측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미세 조정하여 소비자가 이를 달성하도록 돕는다. AI 기반 프로그래밍 방식 타겟팅 옵션을 통해 디지털 광고 지출에 대해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라.
AI의 힘으로 더욱 스마트하게 타겟팅하라. |
특허받은 의도 예측 |
제1자, 제2자, 제3자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이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예측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정확하게 충족하도록 메시지를 개인화한다. 업계 최고의 당사는 소비자 행동을 분석하여 고객 여정을 이해하고 의도를 보다 정확하게 예측한다. |
교차채널 타겟팅 |
마케팅 캠페인을 한 번 개발하고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어디서나 쉽게 배포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광고, 비디오 광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전반에 걸쳐 실행할 수 있다. 청중이 연결되는 곳 어디에서나 일관된 고객 경험(CX)을 생성하는 동시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라. | |
동적 크리 에이티브 최적화 |
수백 가지의 창의적인 옵션을 개인화 매트릭스에 입력하여 캠페인을 구축하라. [23]7 Target은 실시간 최적화를 통해 의도 및 페르소나 통찰력을 기반으로 이상적인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자동으로 결합한다. 다른 어떤 플랫폼도 이러한 수준의 복잡성을 관리하고 단순화할 수 없다. | |
대화형 광고 |
질문에 답할 수 있는 챗봇을 통해 소비자를 디지털 광고에서 직접 실시간 대화로 안내하거나 상담원과 연결해준다. 스마트 챗봇은 고객이 거래를 완료하도록 도와줌으로써 그 자리에서 거래를 성사시킬 수도 있다.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의 노력을 줄이며, 이탈 지점을 없애라. 거의 절반에 가까운 소비자가 디스플레이 광고 환경에서 결제 정보를 제공하여 이미 높은 웹사이트 트래픽을 추가하지 않고도 상당한 매출 증대를 달성할 의향이 있다. |
프로그래밍 방식 타겟팅의 이점 | ||
획득 증가 | 비용을 줄이다 | 고객 노력 감소 |
개인 수준에 공감하고 다음을 유도하는 개인화 된 메시지를 통해 타겟 세그먼트에 도달하라. - 구매율 2배 향상 - 10% 증가하는 웹사이트 전환율 - 소셜 및 디스플레이 캠페인을 통해 전환율 20% 증가 |
ROI를 극대화하고 캠페인, 입찰 및 예산이 적합한 사람들에게 도달하여 다음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라. - 2배 더 높은 클릭률(CTR) - 3배 더 높은 ROAS - 획득당비용 (CPA) 27% 절감 - 출시 시간 75% 단축 |
소비자가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이해하고 소비자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맞춤화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 장바구니에 담는 비율 7% 증가 - 당일 전환율 11% 증가 - >이탈률 10% 감소 |
현실 세계의 성공 | ||
개학 간식 | 선도적인 통신 | 주요 항공사 |
잘 알려진 CPG 브랜드는 전국 식료품 체인점과 협력하여 전국 학군 수준까지 개인화된 가상 또는 대면 메시지를 통해 위치 및 구매 행동을 기준으로 부모를 대상으로 개학 캠페인을 시작했다. - ROAS 17배 - 매출 9% 증가 |
한 선도적인 통신 회사는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광고 타겟팅을 사용했다. - 광고 전환율 2배 증가 - 웹 전환 20% 증가 - CPA 30% 감소 |
한 최고의 국내 항공사는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광고 타겟팅을 사용했다. - 16배 더 높은 클릭률 - 마일당 비용 10% 절감 - 클릭수 2배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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