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창원 횟집 맛집 대방동 횟집맛집 청해횟집 횟집추천 창원 추천가게

by 그대 곁에 머물다 갑니다 2024. 1. 13.
728x90
반응형

대방동 횟집맛집 청해횟집 가성비 좋은 횟집 맛집

청해횟집 횟집 맛집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대정로 131 대방덕산타운 (대방동 356)

▶전화번호 : 055-264-8852

※ 창원 제로페이가 되는 곳이네요~ ^^ 참고하시길~

청해횟집
창원 대방동 청해횟집

23년 12월말 한 해 마무리를 창원에서 처형네와 함께 했네요~

와이프와 연애할 당시, 울진~창원, 대구~창원, 원주~창원에 오고가며 맛집을 다녔지만... 창원집 근처에 이런 횟집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처형네 덕분에 ~ ㅎ 횟집맛집도 알고, 창원에서 회가 생각날 때에는 무조건 여기에 와야겠어요~

가게는 지하1층?에 있어요~ 지나가다가 놓칠 수는 있지만... 다행히 뻥 뚫린?계단... 지하라서 잘보면 한 번에 찾을 수 있을겁니다.

원주에서 창원 약... 4시간 반정도를 달려 도착해서 배고픈 상태로 모두 횟집으로 직진했네요~

횟집 맛집
청해 횟집 맛집 모듬 대~^^ 한 상~ 푸짐합니다~

푸짐하게 한 상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었습니다~

청해횟집 메뉴
청해횟집 메뉴
청해횟집 내부
청해횟집 내부

내부도 테이블 수도 많았구요~ 조용하게 먹을 수 있도록 문 안쪽 방도 있습니다~

사진은 못찍었지만 매운탕 맛도 얼큰하니~ 다시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동네분들 평이 회를 써는 솜씨가 너무 좋다고 하시고, 푸짐해서 좋다면서 회 먹으러 자주 온다고 하네요~

이제 한 번 맛을 본 이상~ 창원에 내려가면 회가 생각날 때마다 청해 횟집을 찾을 것 같아요.

횟집 맛집~ 청해횟집 ㅎ 아주 강력히 추천하는 횟집 맛집입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