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원주 카페 미쁨 맛집 베이커리 쌀소금빵 비건 크림빵 코코비엔나 플레인 쌀식빵 인절미 크림빵 아기쌀식빵

by 그대 곁에 머물다 갑니다 2023. 11. 23.
728x90
반응형

원주 카페 미쁨 맛집 베이커리 쌀소금빵 비건 크림빵 코코비엔나 플레인 쌀식빵 인절미 크림빵 아기쌀식빵

◎카페 미쁨 (베이커리)

지구와 나를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베이커리를 지향하는 비건빵집 ! 

☞ 주차는 카페 앞에도 가능하고~ 주변이 한적한 곳이라 도로가에 주차하셔도 될 거 같아요~

■주소 : 강원 원주시 바우골길 24-4 1층 ( 단계동 1204 - 5)
매주 목요일 휴무~
월 11:30~21:00 (20:30 라스트 오더)
화 11:30~21:00 (20:30 라스트 오더)
수 11:30~21:00 (20:30 라스트 오더)
토, 일 11:30~19:00 (18:30 라스트 오더)
* 베이커리는 12:00 부터~ 

100% 유기농 순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하여 빵과 음료를 만드는 원주 비건 베이커리 카페
X [NO 버터, 계란, 유제품, 정제밀가루, 정제설탕, 마가린, 식물성크림, 첨가물] X

비건버거, 크림빵, 소금빵, 쿠키, 파운드 등 다양한 비건베이커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비건이지만 일반빵보다 더 맛있다는걸 보여주는 미쁨~ ^^

※당일 매장 라인업은 인스타그램으로 공지한다고 합니다.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ppeum_dessert

스마트스토어 [미쁨 디저트]

https://smartstore.naver.com/mippeum_dessert

 

미쁨디저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100% 유기농 식물성재료로만 만드는 비건베이커리 '미쁨디저트'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미쁨... 어학사전으로는 믿음직하게 여기는 마음... ^^ 덕분에 의미를 알았네요~ )

와이프가 아기 쌀식빵을 알아보던 중 미쁨이라는 카페를 알게 되었네요~

♥ 음료 메뉴는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긴 합니다~ ^^;;;ㅎ 제로페이와 원주사랑 결제가 되네요~
 저는 10%로 할인해서 충전한 원주사랑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플레인 쌀식빵인절미 크림빵, 비건 소금빵 / 음료는 바닐라 라떼 (A오트밀크), 코코비엔나 로 주문했어요~
 *코코비엔나가 이 카페의 시그니처~ 라고 해서 맛을 봤지요~ 빵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말이죠~ ^0^)

♥카페 내부 모습은 

조명도 인테리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천장도 높고 넓찍하더라구요~

음악도 좋구요~

다음에 방문할 때는 당근라페 샌드위치를 먹어볼까 합니다~ ㅎ궁금하네요~
 미쁨에서 직접 만든 쫄깃한 쌀식빵에 싱싱한 당근을 채썰어 홀그레인 머스타드와 레몬 등에 버무린 새콤달큰한 "당근라페"와 "로메인, 토마토, 비건체다치즈, 부드러운 과카몰리"까지 넣어준 상큼하면서 아삭한 식감의 비건 샌드위치~ 

상큼하고 아삭하게 식감을 느껴보고 싶네요~ ^^

☞ 플레인 쌀식빵 ~ ^^ 14개월 된 아기가 너무나 잘먹네요~ 쫄깃하면서 음... 맛나요~ ㅎ

☞겨울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는 달달따뜻 신메뉴도 있었네요~
- 진저 라떼 ~ 생각을 푹찌고 말려 만드는 고급 홍강청을 넣은 맵지않고 부드러운 생강라떼
- 진저 초코 라떼 ~ 초코와 홍강청이 은은하게 조화로워 생각초보자도 드실 수 있는 달달한 생강라떼
- 청귤 캐모마일티 ~ 제주도의 맑은 자연이 담긴 청귤과 은은한 캐모마일에 싱그러운 과즙을 더한 블랜딩티
- 루이보스 카라멜 애플티 ~ 싱싱한 제철 부사를 담은 수제 사과청으로 만든 애플티에 은은한 카라멜향이 더해진 루이보스의 만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