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마산맛집 배말칼국수 배말톳김밥 마산점 배말 칼국수 창원맛집

by 그대 곁에 머물다 갑니다 2023. 10. 30.
728x90
반응형

마산맛집 배말칼국수 배말톳김밥 마산점 배말 칼국수 창원맛집

배말칼국수김밥 마산점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순환로 109 A동 지하 2층 (가포동 606-3)
※마산브라운 핸즈 주차후 바다방향 건물 지하2층

▶영업시간
월~일 11:00~17:00 (전화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요~ ^^)
▶전화번호 : 0507-1378-9335

▶유아시설(놀이방)이 있습니다~ ^^ 아기가 있는 입장에서 너무 좋아요~ 깔금하더라구요~

놀이방~
유아시설 놀이방~ ㅎ

▶배말, 따개비, 전복내장으로 건강한 육수를 내어 만들었다고 하네요~

배말칼구수김밥 마산점 입구 앞

오랜만에 창원에 내려와서 처형네와 함께 식사하러 왔네요, 경치도 좋고 날씨도 좋았습니다. 
 연애할 때 건너편 카페를 갔다가 바다방향으로 배말칼국수집이 있는지는 몰랐네요~

정말~참말~ 배말~ 칼국수 ㅎㅎㅎ

정말~ 참말~ 배말~  청정 남해 바다의 맛과 영양 품은 배말을 우려낸 진한 국물 ~ 배말칼국수는 많은 매체와 언론에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

생각보단 가격은 적당한 듯 해요~

배말칼국수 9,000원
꼬막비빔국수 9,000원
톳냉국수 8,000원
배말톳김밥 4,500원
배말땡초김밥 4,000원

널찍널찍 공간이 넓었습니다.

테이블간 간격이 너무 널찍널찍해서 좋았습니다. 빈 공간에 테이블이 더 두거나 다른 인테리어를 했으면 하는 생각을 한 번 해봤네요~ 빈 공간이 넓더라구요~ ㅎㅎㅎ (괜한 오지랖...^^;;;;;)

배말칼국수 4인분~ (먹다가 찍은거라 양이 적어보이긴 하네요~ 처음 양은 4명 먹기에는 적당했어요~)
배말톳김밥

전날 술을 마시고~ 해장으로 속을 달래주더라구요~ 속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국물~
또 마산에 내려가면 생각나는 맛일거 같아요~

지하 2층 긴 복도를 따라가면 있습니다~

생각보다 기나긴 복도... ㅎ 

바다방향 입구가 있더라구요~ 승강기는 없었던거 같아요....

경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승강기는 없어요~ 있었다면 어르신이나 다리 불편하신 분들도 방문하기에 좋았을 듯 합니다~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

다행히 날씨도 ~ 공기도 ~ 너무 좋았습니다.

쓰린 속을 달래줄 배말칼국수~ ㅎㅎ

날씨도 좋고 뷰도 좋네요~

바다 멋진 뷰와 함께 맛난 배말칼국수~ 그리고 톳김밥 ^^

마산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 번 가보셔도 후회는 안하실거라 생각됩니다~ ^^ 개인적으로 마산맛집 추천~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