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와 AT&T, 모바일 우선 인력을 늘리기 위한 사업 연계성 확대 지원
뉴스 요약
1) 웹벡스콜링은 AT&T 이동네트워크와 토착적으로 통합해 단일 비즈니스 모바일 넘버를 통해 강력하고 모바일 우선, 통합된 협업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2) AT&T와 시스코는 5G, 광대역 등 애드온 서비스와 SD-WAN 연결성을 끌어내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힘을 모으고 있다. 3) AT&T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셀프 서비스 디지털 구매 체험을 시작하고, 섬유와 이동성을 번들링하고, 시스코 메라키의 클라우드 관리 솔루션을 추가한다.
라스베가스, 2023년 6월 7일 이항, 시스코 라이브 시스코와 AT&T 하이브리드 인력을 위한 연결 증진과 소명 경관을 발전시키기 위한 새로운 해결책을 발표했다. 가게 바닥, 꼭대기 층, 지사, 본점, 또는 그 사이의 통근 중 현대 인력은 하나의 공간, 장치, 지리에 묶여 있지 않다. 시스코의 웨벡스 콜링, AT&T 모바일 네트워크와 함께 SD-WAN 솔루션을 포함한 새로운 제공으로, 모든 규모의 사업체들은 직원들에게 어떤 환경에서도 번창할 수 있는 간단하고, 안전하고, 일관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Webex Calling을 이용한 이음매 없는, 유연 및 토착통합 _ 이 회사들은 오늘 사용자들이 일을 위해 여행하는 동안 여러 기기를 통해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유연성을 허용하고, 심부름 등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원활하고 신뢰할 수 있는 모바일 우선 협업 경험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주요 비즈니스 장치로 휴대폰 사용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기업은 어디서나 작업에 원하는 유연성과 신뢰성을 관리, 확보, 제공하기 쉬운 연결성 솔루션이 필요하다. 이 통합은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을 통해 이러한 요구를 해결합니다.
*단일번호 모바일 아이덴티티 : AT&T 무선 스마트폰의 기능과 웨벡스 콜링의 기본 통합을 결합하면 온 온 더 큰 기능과 유연성을 제공할 것이다.
*비용 절감 : 이러한 통합은 전통적인 고정 비즈니스 라인의 필요성을 줄이거나 제거함으로써 기업 고객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크리스탈 클리어 목소리 : AT&T 클라우드 보이스 위벡스고로 AT&T의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전국적인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사용자가 안전하게 비즈니스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으며, 통화는 완전히 몰입할 수 있게 되었다. 웨벡스 협업 웹 앱과 거기에 걸친 경험, 닫힌 자막, 소음 제거, 화이트 보드 등의 기능을 가진다.
*빠르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협업 : AT&T와 시스코의 공동 해법 위치가 어떻든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협업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 지식 공유가 향상되고 더 빠른 의사결정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AT&T 클라우드 보이스 위벡스 고 시스코 파트너의 모든 웹벡스 전화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올해 말.
SD-WAN 연결 _ 클라우드와 현장 간 보안 연결에 대한 통일된 경험의 요구가 계속 급증하고 있습니다. 시스코와 AT&T는 모바일 5G와 광대역 등을 통해 모든 규모의 사업에 포함할 수 있는 추가 서비스와 함께 SD-WAN의 안전한 온-디맨드 연결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AT&T가 중소기업을 위해 SD-WAN 배치를 간소화하고 가속화하기 위한 새로운 셀프 서비스 옵션을 출시하고 있다. 이제 기업은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쉽게 연결, 보호, 관리 및 확장할 수 있습니다. 시스코 메라키와 AT&T 비즈니스 와이파이. 더 큰 기업들을 위해, 시스코와 함께하는 AT&T SD-WAN 보안 및 분석성이 내장되어 있는 완전히 관리되는 연결 솔루션입니다. 기업은 이제 SASE(Security Access Service Edge)가 활성화된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사용자 또는 장치를 멀티 클라우드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자신있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엔드 투 엔드 가시성을 위한 통합 보안 및 애플리케이션 최적화를 제공합니다.
시스코는 시스코가 전원을 공급한 AT&T 컨트롤센터를 통해 시스코와 AT&T 고객을 위한 제로터치 프로비저닝이 가능한 시스코 장치에 AT&T 무선 연결을 내장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네트워크는 현대 노동력의 핵심에 있다. 일을 해낼 수 있는 능력은 더 이상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에 의존하지 않고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에 의존한다"고 말했다. 조너선 데이비슨, 시스코 네트워킹의 부사장 및 실장이다. "하이브리드 작업은 위치에 관계없이 노동자들의 원활하고 일관되고 안전한 경험이 있을 때만 작동한다. AT&T와 함께, 우리는 기업들이 모든 것과 모든 것을 안전하게 연결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어디에 있든 말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을 때, 무덧이든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동성이 하이브리드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열쇠입니다. 기업들은 원활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사소통 경험을 원한다"고 말했다. 마이크 트로이아노 AT&T 비즈니스 프로덕츠 수석 부사장 "시스코와 협업한 중심에는 안전한 연결,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신뢰성, 깊은 네트워크 전문성을 가진 고직에 힘을 실어주는 공동의 비전이 있다"고 말했다. 우리의 기술을 깊이 통합함으로써, 기업들은 그들의 통신이 견고한 토대 위에 구축되어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새로운 수준의 생산성, 민첩성, 그리고 연결성을 풀어서 팀들이 현대 작업 환경에서 번영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나의 배당주 소식 > AT&T'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scal Desroches 2023 Bank of America C-Suite 기술 미디어 및 통신 컨퍼런스 주주 업데이트 (27) | 2023.06.28 |
---|---|
AT&T, 나이츠코프 83회 댈러스 다운타운에서 열린 로봇 로드쇼 (30) | 2023.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