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소금산 막국수 원주 오크밸리 초입 위치

by 그대 곁에 머물다 갑니다 2023. 7. 8.
728x90
반응형

소금산 막국수 원주 오크밸리 초입 위치

골프선수 김효주 아버지가 운영하는 막국수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위치는 강원 원주시 지정면 월송석화로 570

 

소금산막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0 · 블로그리뷰 29

m.place.naver.com

주차장도 넓고, 매장 안도 넓었어요~

일단 메뉴는 사진과 같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음식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비싼감이 있었어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 

막국수
메뉴판

성인 6명 초등생1 명으로 테이블 2개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물막국수 4개, 비빔막국수 2개 편육 (중)자로 2개 주문 ^^;;;; 다먹고  만두 1개 주문~ 아하하하;;;;;;;

막국수
^^;;;;;

전반적으로 맛은 괜찮았어요~ 근데.... 편육... 양이...  처음에 나왔을 때 맛보기용인가...라고 다들 생각...했음...

근데 이게 주문한 (중)자였어요.... 아하하하하;;;;;  직원분께 한 번 더 확인했었네요~

얇게 18~19점? 정도가 이렇게 사진과 같이... 25,000원.... 음~;;;;;;

막국수
편육(중) ^^;;;;;;;;;

너무 많이 돌아다녀 덥기도 더웠고 배고파서..  간단히 막국수 호로록! 하고는 나왔네요~ ;;;

다른 분들 드신거 보니... 세트로 드셨길래... 혹시나.... 나중에 다시 방문하게 될 일이 생긴다면... 세트로 먹어봐야겠어요~

개인적인 별점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