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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라이즌 프론트라인, 노스캐롤라이나 산불 대응 지원

by 그대 곁에 머물다 갑니다 2023. 6.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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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라이즌 프론트라인, 노스캐롤라이나 산불 대응 지원

버라이즌 프론트라인 위기 대응팀은 일요일 트레일러에 위성 피코셀 두 개를 배치하여 노스캐롤라이나 동부의 펄프 로드 파이어와 싸우는 첫 번째 구조대원들에게 임무에 중요한 통신 지원을 제공했다. 두 SPOT는 노스캐롤라이나 산림청의 요청으로 화재 인근 우선 순위 위치를 파악해 소방관 등 공공안전기관에 중요한 음성과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SPOT는 펄프로드 파이어가 1만 5000에이커 이상을 태운 그린늪 게임랜드, 네이처 보존 안팎과 같이 전통적 신호가 어렵거나 이용할 수 없는 외딴 지역에 빠르게 배치돼 무선망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버라이즌 프론트라인 위기 대응팀의 노스캐롤라이나 배치는 야생 소방관들이 기관과 어떤 대가를 치르지 않고 24시간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필요한 연결성을 갖도록 하는 가장 최근의 사례이다. 연구팀은 9개 주 산불 당시 15건의 통신지원 요청에 응해 2023년 현재까지 100건 가까운 버라이즌 프론트라인 솔루션을 전달했다.

버라이즌 전선 최전선의 공공 안전 관계자와 기관과 거의 30년 동안 협력해 개발된 첫 번째 대응자들이 그들의 독특하고 진화하는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구축된 첨단 네트워크와 기술이다. 버라이즌 프론트라인 위기 대응팀은 정부기관과 비상 대응 대원들에게 24시간 내내 온 디맨드, 긴급 지원을 제공한다. 버라이즌 프론트라인 위기 대응팀 구성원들은 휴대용 셀 사이트, 와이파이 핫스팟, 무료 충전소 및 기타 버라이즌 프론트라인 장치 및 통신 및 네트워크 성능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구축합니다.

버라이즌은 NG911 i3 추가 배치로 산업 리더십을 지속 - 버라이즌은 미국 LA 리빙스턴 교구에서 또 다른 NG911 배치를 지원함으로써 첫 번째 대응자들에게 더 효율적이고 더 높은 상황 인식을 제공하는 고급 911 서비스에서 산업 리더십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버라이즌의 RTT 서비스는 911 센터가 기기 위치와 로컬, 실시간 조건에 따라 무선호 라우팅을 동적으로 결정할 수 있도록 했다. RTT 기능도 고객이 도착 전 최초 응답자에게 메시지를 제공할 수 있어 현장 도착 시 대응계획을 더 잘 준비하고 필요한 자원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버라이즌은 이 고급 엔드 투 엔드 i3 및 RTT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NG911 사업자 및 PSAP 당국과 계속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비상 시에는 믿을 수 있는 의사소통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버라이즌의 수석 네트워크 책임자인 린 콕스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첫 번째 응답자와 우리의 고객들을 미션 중요한 순간에 지원할 수 있는 가장 고도로 진보된 기술을 제공하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버라이즌은 이 새로운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911 호 라우팅을 위한 장치 기반 위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간 기술을 계속 출시하고 있다. 버라이즌 엔지니어들이 전국 수백 대의 PSAP를 대상으로 Location Based Routiing을 찾고 있다. 이 솔루션은 로컬 셀 타워 대신 발신자의 단말기에서 위치 정보를 수집하여 911호 라우팅을 개선합니다. 개선된 라우팅 기술은 기산과 자원을 절약하고, 첫 번째 대응자들이 비상현장에 도달하는 능력을 빠르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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