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배당주 소식/VERIZON

버라이즌은 클리블랜드에서 라이브 이벤트를 위한 중소기업 디지털 준비 체험

by 그대 곁에 머물다 갑니다 2023. 6. 12.
728x90
반응형

버라이즌은 클리블랜드에서 라이브 이벤트를 위한 중소기업 디지털 준비 체험

베이싱 리지, N. J - 버라이즌은 2023년 6월 12일 오하이오 주 클리블랜드에서 소상공인들이 네트워크 및 사업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된 라이브 행사에 참여하는 온종일 경험인 제 2회 버라이즌 중소기업 디지털 레디 서밋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상회담은 글로벌 전문교육 및 네트워킹 플랫폼 루미너리와 손잡고 소상공인들에게 귀중한 사업 통찰력과 전략을 가져오는 것이 목표다.

버라이즌 소상공인 디지털 준비 : 클리블랜드 서밋은 지역 소상공인 등 주제 전문가로부터 인맥 구축과 학습을 목표로 견실한 워크숍과 교육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버라이즌은 또 정상회담에 참석한 소상공인 등록자 5명에게 크롬북을 무료로 나눠주고 있다.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고 등록하려면 방문하십시오. 버라이즌 중소기업 디지털 준비: 클리블랜드 정상회담.

제시카 코헨 버라이즌 커뮤니티 포메이션 국장은 "버라이즌에서는 지역 시장의 독특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에 자부신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 유익한 버라이즌 중소기업 디지털 준비 정상회담을 클리블랜드에 본사를 둔 중소기업에 가져오게 되어 기쁩니다. 중소기업은 클리블랜드 경제의 중심에 있으며, 버라이즌에서는 중소기업들이 디지털 경제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와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 있는 사업 계획의 초점이다."

2001년 출시, 베리존 소기업 디지털 준비 소기업들이 오늘날 디지털 경제에서 번창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무료 온라인 자원입니다. 중소기업은 40개 이상의 과정, 멘토십, 또래 네트워킹, 1:1 전문가 코칭과 보조금 지원 등의 인센티브를 통해 개인별 학습에 접근할 수 있다. 버라이즌 중소기업 디지털 레디 포털은 LISC, 넥스트스트리트와 제휴해 다양한 자원이 부족한 사업주를 돕는 데 구체적으로 초점을 맞춘 소상공인과 함께, 중소기업을 위해 만ㄷ늘어졌다. 스페인어 어학과정 제공, 전문가의 코칭, 커뮤니티 행사도 가능하다. 출시 이후 900여개 클리블랜드 클리블랜드 소재 중소기업이 이 플랫폼을 등록, 제휴했다.

이번 시책은 '시민 버라이즌'이라는 책임있는 사업 계획의 일환으로 2030년까지 1M 중소기업을 디지털 경제로 번영할 수 있는 자원을 보유한 데 대한 버라이즌의 목표의 일환이다.

시민 버라이즌은 경제, 환경, 사회 발전을 위한 회사의 책임있는 사업 계획입니다. 시민 버라이즌은 버라이즈이 디지털 접근과 자원 확대, 기후 보호, 그리고 사람들이 미래의 직업에 필요한 기술을 갖도록 함으로써 행동을 통해 세상을 발전시키는 사명을 전달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준다. 디지털 포용의 핵심 축인 '시민버라이즌'을 통해 2030년까지 1000만 청년에게 디지털 기술교육을 제공하고 2030년까지 100만개 중소기업이 디지털 경제를 성장할 수 있도록 자원이 있는 것을 지원하며 2035년까지 영업에서 순제로배출을 달성하고 2030년까지 50만 명의 개인을 향후 일자리를 위해 준비하는 것이 기업의 책임있는 사업목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