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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배당주 소식/Kimberly Clark

더 나은 세상을 위한 150년 더 나은 보살핌 킴벌리 클라크, 2030년 지속가능성 목표를 향한 진행상황 보고

by 그대 곁에 머물다 갑니다 2023. 6.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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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나은 세상을 위한 150년 더 나은 보살핌 킴벌리 클라크, 2030년 지속가능성 목표를 향한 진행상황 보고

킴벌리 클라크는 오늘 연차적인 발표를 했습니다. 지속가능성 보고서, 회사의 진행상황에 대한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2030년 지속가능성 전략과 목표 이 목표는 전세계 빈곤 및 취약 지역사회의 10억 명의 삶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자연 시스템을 보호하고 회사의 삶을 줄이는 사명으로 향후 10년의 사회적, 환경적 도전을 해결합니다. 환경발자국 플라스틱, 숲, 물, 기후를 포함한 주요 지역에서 50% 감소했습니다.

"저는 전 시계 우리 팀이 작년에 이룬 것이 자랑스럽고 150년 전 설립된 이래로 우리 국민과 우리 공동체, 그리고 우리의 행성을 돌보는데 결코 흔들리지 않는 회사의 일부가 되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다. 슈마이크, 킴벌리 클라크 회장 겸 최고경영자. "우리는 2030년 지속가능성 목표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더 나은 보살핌이라는 우리의 목적에 매우 중요하며, 그것을 성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킴벌리 클라크가 향후 150년을 내다보면서, 이 회사는 그것의 유산을 구축하고 주주들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분야에서 더 나아지려는 의도를 가지고 케어를 제공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그것은 혁신과 보다 지속가능한 해결책의 개발을 통해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기후와 자연 생태계의 관리자가 됨으로써 더 나은 행성을 지원하는 것, 포용, 형평성, 다양성, 웰빙 및 인권에 대한 헌신을 통해 청렴하고 소속함으로써 더 나은 일터를 육성하고, 공동체 활성화를 돕기 위해 변화자들과 협력함으로써 더 나은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이 회사의 2022년 결과의 주요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 더 나은 제품 : 킴벌리 클라크는 식물성 섬유로 만든 생분해성 아기 물티의 범위를 확대하고 재사용 가능한 기간과 실금 제품에 투자하는 등 더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계속 발전시켰다. 또 재활용된 내용의 5.1%에 달했다. 플라스틱 포장을 통해 킴벌리 클라크를 2025년의 20% 재활용 콘텐츠 목표에 더 가깝게 움직이게 했습니다.

- 더 나은 행성 : 연말까지 킴벌리 클라크는 절대적인 감소를 달성했다. 온실가스(GHG) 배출 42퍼센트와 9.4퍼센트의 에너지 효율 향상이 2015년 기준치에 비해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이 회사는 계속해서 물부족 물이 밀집한 지역에서, 2015년 기준치에 비해 소비가 42.1% 감소했습니다. 지난해 전 세계 이 회사의 제조현장에는 160여 건의 에너지 절약 시책과 공정, 건물 효율 향상이 배치돼 약 3만 6000여 장의 MTCO2가 배출량 감소를 기록했다. 지역 엔지니어링 및 공정 팀이 시행하는 이 사업에는 조명 시스템 재구성, 열회수 시스템 및 고효율 전기 모터 설치, 제어 및 배전 장비 업그레이드, 압축 공기 시스템, 진공 시스템, 냉장, HVAC 시스템의 최적화 등이 포함됐다.

- 더 나은 직장 : 선행 포함물, 킴벌리 클라크는 그것이 다양성을 경쟁적 이점으로 활용하는 조직을 만들고 있다. 그 회사는 전 세계에서 서비스하는 서보자들을 반영하는 글로벌 조직이다. 이사회 12명의 감독 중 6명은 여성이고, 4명은 인종적으로 다양하다. 경영진지도팀 31%는 여성이고 54%는 유색인종입니다.

- 더 나은 사회 : 킴벌리 클라크의 필수적이고 잘 알려진 브랜드들은 그 목적을 통해 삶에 가져다 준다. 사회적 영향 프로그램 소비자와 지역사회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것입니다. 이 회사가 병원, 교육단체, 비영리 단체와 브랜드 주도의 파트너십을 통해 2015년부터 누적 8,890만 명의 웰빙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됐다. 이는 신생 부모와 간병인의 손을 알 수 없는 것을 항해할 때 들고 있는 교육 플랫폼인 허기스 마스아브라조스가 임신 첫 단계부터 아이 생전 첫 해를 거치는 과정을 포함한다. 자유로운 기사, 팟캐스트, 비디오를 통해 Mas Abrazos는 임신, 출산과정, 수유, 애착, 아동발달, 건강과 건강, 그리고 많은 다른 주제에 대한 답을 제공한다 2022년 현재 강렬한 형식으로 확대된 이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460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우리는 세계의 자연 생태계와 생물의 다양성을 보호하면서 삶을 더 좋게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킴벌리 클라크의 목적은 우리의 사업 동기와 지속가능성 비전을 일치시킵니다. 그것은 우리가 매일 나타나고 사람들과 지구 모두에게 옳은 일을 하는 방법입니다."라고 말했다. 리사 모든, 킴벌리 클라크 안전, 지속성 및 직업건강 부사장. "세계야생생물기금(WWF), 플랜인터내셔널, 워터에이드, 유니세프 등 글로벌 NGO와 국제기구와 협력해 지속가능한 관행을 지원하고 적절한 건강, 위행 접근성을 제한하는 장벽을 줄여 지역사회를 강화할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올해 마크 23 킴벌리 클라크 재단과 킴벌리 클라크 간의 수년간에 파트너쉽 유니세프. 2022년 킴벌리 클라크는 유니세프의 신생아 건강 및 유아 개발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확대했다. 중국, 1,400만 명 이상의 신생아, 어린이, 간병인에게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립보건기관과 협력해 새로운 우수센터 구축을 통해 노동, 분만돌봄 의료사업자 양성과 유아발달서비스 지원, 새로운 가상플랫폼을 통한 교육 강화, 종합역량구축전략 조성 등을 위한 시책을 지원한다.

"우리의 파트너십은 모성 및 자녀건강을 지지하고, 매우 중요한 월경 위생 교육을 받은 여성과 소녀들에게 힘을 실어줌으로써 수백만 명의 삶을 향상시켰습니다."라고 말했다. 마이클 J. 나이나이후이스, 유니세프 사장 겸 최고경영자 미육군 "킴벌리 클라크는 모든 아이들이 번영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고 유니세프가 전 세계의 시스템 변화를 이끌어 내면서 회사가 계속해서 중요한 파트너가 되고 있다는 우리의 비전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세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킴벌리 클락 연간지속가능성보고서 그리고 첨부된 공개는 전 세계의 업무를 강조하는 스토리와 GRI와 SASB 공개를 참조하여 준비된 주요 데이터와 메트릭을 통해 회사의 발전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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